32 |
[디자인/제작] 카톡으로 사진 보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.
|
|
|
31 |
[기타] 회원가입시 혜택이 있나요?
|
> 지금 바로 회원가입하시고 명함통만의 남다른 회원혜택을 누리세요.
명함통/20140211
|
|
30 |
[상품정보] 상품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|
명함통 우측 상단에 있는 [견적의뢰]를 통하여 자세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견적의뢰 바로가기 >
|
|
29 |
[재작업/취소]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
|
신용카드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주문하신 후 바로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
그러나 몇일이 지난 후에 취소를 하실경우에는 기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.
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.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
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재작업 / 취소 관련해서 환불을 적립금으로 원하시면 바로 적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|
28 |
[재작업/취소] 후가공으로 도무송을 했는데 약간 기울어 보입니다.
|
후가공(도무송, 형압, 박, 에폭 등)은 수작업으로 하는 작업공정입니다.
후가공 공정상 약간의 기울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심하게 기울어져 명함디자인과 느낌이 많이 틀리다고 판단될 경우에 한하여 재작업 진행해드립니다.
|
|
27 |
[재작업/취소] 명함을 받아봤는데 화면과 너무 느낌이 다르네요. 인쇄불량아닌가요?
|
컴퓨터 모니터의 컬러는 RGB(빛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컬러)입니다.
인쇄시에는 CMYK(인쇄용 컬러)로 색상을 나타내는 원리 자체가 다릅니다.
그래서 인쇄시 색상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
보통 화면에 보이는것보다 조금더 어둡고 탁하게 인쇄가 됩니다.
또한, 각 개인마다 모니터 화면설정이 다르기 떄문에 색상이 모두 다르게 보일수 있습니다.
색상차이로 인한것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|
|
26 |
[재작업/취소] 주문취소 및 변경은 안 되나요?
|
디자인 작업 완료후 [시안확인]요청문자 발송후에는 또는
고객님의 데이터를 시안, 제작용으로의 복구 작업 후에는 환불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단, 디자인 작업 후 인쇄 들어가기 전의 환불요청 시는 확인 검토 후
인쇄비만 적립금으로 대체해 드립니다.
|
|
25 |
[시안확인] 시안확정을 했는데요 제작기간이 궁금합니다.
|
시안확정을 하신 후 바로 인쇄/제작이 들어갑니다.
제작기간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당일 또는 2~3일 소요됩니다.
시안확인 바로가기 >
|
|
24 |
[시안확인] 급해서 그러는데 빨리 시안을 확인할 수 없을까요?
|
가능 합니다. 주문시 주문메모란에 급하다는 메세지를 남겨 주시면 가능한 빨리 처리 해 드립니다.
시안확인 뿐만 아니라 명함제작 기간을 최대한 줄여서 작업해 드리겠습니다.
|
|
23 |
[시안확인] 시안확인은 어떤 절차와 과정으로 이루어 지나요?
|
주문/결제가 이루어지면 디자이너가 제작에 들어갑니다. 디자인 작업이 완료되면 시안확인 요청 문자 안내문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달됩니다.
명함통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시안확인] 후 수정요청이나
[시안확정]을 하시면 그에따라 후속작업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.
시안확인 바로가기 >
|
|
22 |
[시안확인] 시안확인은 언제 하나요?
|
주문결제 후 당일 또는 다음날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시안확인 요청 문자가 발송됩니다.
명함통 홈페지에 들어 오셔서 [시안확인]을 하시면 됩니다.
시안확인 바로가기 >
|
|
21 |
[시안확인] 재주문시에도 시안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?
|
재주문시에도 확인절차가 필요하므로 인쇄전에 고객님께서 시안확인을 한번 더 해주셔야 합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시안확인을 해주시고 [시안확정] 버튼을 눌러주셔야합니다.
확정이되면 바로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.
시안확인 바로가기 >
|
|
20 |
[디자인/제작] 특별히 제작기간이 필요한 명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|
제작기간이 길게 소요되는 명함은 프리미엄 명함들이 대부분이며,
후가공 (금박, 에폭, 도무송, 미싱, 타공, 3D프린트, 레이져 등)이 들어가는 명함은 2~3일 정도 추가 기간이 필요합니다.
구매 전 후가공 작업이 필요한 제품인지 꼭 확인하시고 주문 이용 바랍니다.
|
|
19 |
[회원정보]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|
고객님의 회원정보가 변경되셨다면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회원정보] - [기본정보수정]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|
|
18 |
[회원정보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|
홈페이지 상단에 [마이페이지] - [아이디, 비밀번호찾기]를 통해 아이디찾기,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 받기 중 선택하여 간단한 확인절차 후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 후에도 확인이 되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(02-2279-5904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>
|
|
17 |
[회원정보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|
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쿠폰 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.
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|
|
16 |
[회원정보] 회원탈퇴는어떻게 하나요?
|
명함통의 어떤 점이 마음에 안 드셔서 탈퇴를 원하시나요? 부득이 탈퇴 신청을 하실 경우 불편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탈퇴신청은 사이트 로그인 후 명함통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 - [회원탈퇴]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,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명함통이 되도록 하루 하루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|
|
15 |
[회원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|
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명함통 홈페이지 상단의 "회원가입"에서 명함통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를 체크하신 후 성함과 연락처를 확인하시고
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본인인증을 위해 정확한 이메일 주소, 휴대폰 번호를 입력 부탁드립니다.
회원가입 바로가기 >
|
|
14 |
[배송] 배송비가 얼마인가요?
|
명함통에서 거래하는 택배의 경우 2,500원입니다.
명함통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로 4가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.
[고객약속~ 평생 이벤트!]
1. 회원가입시 모든 분들께 +1,000원 적립금을 드립니다. 2. 주문시 회원에 한하여 5% 할인쿠폰을 드립니다. 3. 주문금액 50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. 4. 상품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최대 5,000원 적립금을 드립니다.
|
|
13 |
[배송]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|
로그인뒤 [주문/배송] 메뉴 클릭하시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시며, 해당 페이지의 주문내역 클릭 후 주문상세조회 페이지 우측에서 택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.
|
|